FANDOM

날씨는 심즈 2 : 사계절 이야기에 처음 등장하는 개념이며, 계절은 심즈 3: 사계절 이야기에 다시 등장합니다. 심즈 2: 사계절 이야기의 기준에는 기본적으로 각 계절은 5 일동안 지속되며, 심즈 3: 사계절 이야기의 계절들은 7일 동안 존속합니다. 기간들은 설정 메뉴로 이동하여 직접 변경시킬 수 있습니다.

심즈 2 : 사계절 이야기 편집

편집

TS2SSpring

봄의 심즈 2 버전에서 플레이어는 비가 발생하고 눈이 약간. 사랑은 봄과 심즈의 초점 봄 동안 높은 속도로 로맨틱 한 관계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.

환경 변경 :

플레이어는 뜨거운 영역에서 낮은 약간 낮은에서 온도의 증가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.

언 호수랑 눈이 녹습니다.

빛은 회색 톤이 걸립니다.

가능한 날씨

번개

봄 활동

심즈는 푸들에 축 수

심즈는 정원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

기타 변경 사항:

봄의 시작 부분에서, 그것은 외출 할 때 심즈는 외투를 걸치고 할 정도로 추워 수 있습니다.

식물 성장하지만, 감기 조심.

로맨틱 한 파트너와의 상호 작용은 다른 계절에보다 더 많은 관계 점을 추가, 더 강력 아르

TS2SSummer

여름편집

여름에는 심즈가 더 빨리 친화적 인 관계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. 심즈는 수영장에서 물 풍선 싸움이나 시작 할 수 있습니다. 당신의 심이 과열되는 경우 열사병을 잡는 기회가 있습니다. 이런 경우 다시 아이, 아이, 또는 아기 심은 사회 복지사를 타고 빠져 나간 될 수 있습니다.

환경 변화:

편안한 영역에서 높은에서 매우 뜨거운 영역에서 높은하고 온도 범위는 날마다 증가하는 경향이있다.

빛은 중립적 인 음색에 걸립니다.

밤 시간은 가벼운 것 같습니다.

가능성이 날씨 :

빗발

번개

여름 활동:

(심즈도 다른 계절에 이러한 활동을 수행 할 수 있지만, 그들은 종종 특별한 여름이 시작되면 그 작업을 수행하려고 해 개발할 수 있습니다.)

심즈 물 풍선 싸움이.

심즈 낚시 갈 수.

심즈는 수영장에서 마르코 폴로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.

기타 변경 사항 :

일사병과 일광 화상 확률

심즈 빠른 친화적 인 관계를 구축

가을편집

TS2SAF

가을 동안, 온도는 떨어 시작하고 눈 또는 비에 시작할 수 있습니다. 이 기간 동안 심즈는 다른 계절보다 자신의 능력을 쉽고 빠르게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.

잎이 떨어지기 시작하고, 심스을 긁어을 할 수 있습니다. 을 긁어 후, 심즈는 잎의 더미에 뛰어 수 있으며, 그들과 재생하거나 심지어 잎을 구울 수 있습니다.

심즈는 가을의 한가운데 말에 한 번 외부 외투로 다시 변경하기 시작합니다. 이것과 감기 잡는 기회가 함께 제공하지만, 동결 없습니다.

환경 변화

온도 범위는 편안한 영역에 다소 높은에서 냉전 영역에 높은과 감소하기 시작한다.

빛은 약간 황금빛 색조를 취한다

밤 시간은 어두운 것 같습니다

호수이 정지 할 수 있습니다

나무 색이되고 잎이 땅에 넘어

가능성 날씨

눈이 가능성보다 더 많은 수 있지만 종종 발생합니다.

가을 활동

심즈을 긁어 낙엽하고에서 재생, 그들 또는 퇴비를 구울 수 있습니다

수확 작물

기타 변경 사항

심즈는 야외 때 사회 필요가 14-25% 느린 쇠퇴

감기를 잡는 확률이 증가합니다.

쿨러 기간 동안 심즈는 외투를 걸치고 것

기술 건물이 25 % 빨라집니다

겨울편집

TS2SW

겨울 동안 심즈는 상승 속도로 가족과의 관계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. 주거 많은로 그것은 수도 눈, 눈 이외의 모든을 포함.

심즈가 너무 깁니다 눈에서 벗어나면 감기 정지 또는 잡을 수 있습니다. 사람들이 너무 오랫동안 너무 추워 될 후 자녀, 아이, 또는 아기 심은 사회 복지사를 타고 빠져 나간 될 수 있습니다.

이하지만 발생하기 전에 플레이어는 경고를 받게됩니다. 심즈도 타고 눈싸움도 눈 천사를, 그리고 눈사람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.

유아는 눈에서 놀 수 있으며, 유아와 개 모두 눈을 먹을 수 있습니다. 눈이 너무 많은 경우 어떤 일에서, 학교 심 어린이나 10 대은 "눈의 날"이 될 수 있습니다.

야외 꽃이 겨울 동안 휴지가되지만, 죽지 않습니다. 그들이 온실에하지 않으면 정원 식물과 과수원 나무가 잠이 될 것입니다. 원칙적으로, 심즈는 자동으로 계절 마모로 변경되지만이 지속적으로 발생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심즈를 들어, 겨울 가족, 눈에 재미와 따뜻한 실내를위한 시간이다.

환경 변경 사항

편안한 영역에서 낮은에서 혹한 지대에서 낮은과에 대한 온도 범위는 날마다 드롭하는 경향이있다.

빛은 푸른 빛이 도는 톤에 걸립니다

밤 시간은 어두운 것 같습니다

호수 동결

작물은 죽어

가능성이 날씨

겨울 활동

심즈는 눈사람을 만들 수 있습니다

심즈는 눈싸움을 가질 수

개는 눈을 먹을 수

유아는 눈 재생할 수 있습니다

심즈 눈 천사를 만들 수 있습니다

기타 변경 사항

겨울의 심즈 드레스 밖에 착용

어떤 식물은 외부 (과수원 나무가 휴지 될 것입니다) 성장하지 않습니다

감기 증가를 잡는 확률

펭귄이 많이 올 수 있고, 가능성이 깨진 사람도, 눈사람 이야기합니다.

그들은 너무 추운 될 경우 심즈 잽을 정지 할 수 있습니다 (핫 초콜릿과 다른 따뜻한 일이 완화 할 수 있음), 이는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.

밖에 많이 눈이 와요 때, 눈의 날을 받고있는 작은 기회가, 그 아이들이 학교에 가지 말아요 의미합니다.

심즈 3 : 사계절 이야기 편집

편집

TS3SS

봄은 심즈 3: 사계절 이야기에 등장하는 마지막 계절입니다. 봄 축제는 연예 테마가 깃들어 있으며, 키스 판매대, 러브 테스트 기계에서 사랑을 확인하거나, 롤러 스케이트 타거나 아이일 경우 부활절 달걀 사냥을 할 수 있습니다. 봄의 공휴일은 사랑의 날입니다.

여름편집

TS3SSum

여름은 심즈 3: 사계절 이야기를 설치한 후 게임을 시작할때 제일 먼저 나오는 계절입니다. 여름은 통상시 맑지만, 비랑 우박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. 이 계절에는 수영장 파티, 바다에서 수영하기, 축구하기 및 축제 참여같은 소망이 생성됩니다.

여름 축제에는 얼굴 페인팅, 태닝 부스, 및 핫도그 먹기 대회같은 완만한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. 여름의 공휴일은 휴양의 날이며, 다른 공휴일과는 달리 직장 및 학교에 가야하는 의무를 제합니다.

밖이 매우 더우면 자연 발화의 가능성이 있습니다. 외출하는 심들은 밝은 색의 옷을 입거나 양산을 휴대해야합니다.

가을편집

TS3SAF

시즌 : 가을 심즈 3의 두 번째 계절입니다. 따뜻한 날씨는 가을에 공통이지만, 비, 때로는 눈도 떨어질 수 있습니다. 이러한 축제 파티, 트릭 - 또는 - 치료, 호박 조각과 가을 축제에 참석 등의 활동은 이번 시즌에 포함되어 있습니다.

가을의 축제 할로윈에 다소 유사한 으시시 일입니다. 심즈는 사과 밥, 유령의 집에 방문하거나 파이 먹기 대회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. 코스튬 파티도 가을이 가능합니다.

겨울편집

TS3SW

겨울은 세 번째 계절입니다. 눈이 종종 있습니다. 심즈는, 얼음 집을 만드는 눈사람, 눈 천사를 만들기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. 겨울 축제에서 심즈는 스노우 보드, 아이스 스케이트, 그리고 눈싸움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.

겨울 휴가는 우리 12 월 휴가 시즌에 비슷하네요 스노 플레이크의 날입니다. 날씨가 매우 춥고 심가 제대로 옷을 입고하지 않는 경우, 동결의 가능성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