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NDOM

심즈가 죽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. 심이 죽으면 특정 행동으로 부활하지 않을 경우 그 심은 제어 불능이며, 제어할 수 있는 심으로 초점이 맞추어지게 됩니다.

부활편집

그러나 죽는다고 그 심이 영영이 복구되지 않는 것은 아닙니다. 모든 심즈 작에는 죽음을 회피하거나 부활하는 방법을 부여합니다.

심즈 1편집

  • 심즈: 멍멍이와 야옹이 확장팩이 설치된 한 올드 타운루실 여사를 찾아 좀비가된 가족 일원을 복구하게 할 수 있습니다. 그러나 죽은 심은 복구할 수 없습니다. 또한 심즈: 별난 세상 확장팩에서는 죽음의 신이 죽은 심을 거두러 할 때 친한 이가 간구하여 확률적으로 심을 구할수 있습니다. 그러나 이 방법에는 죽인 심이 좀비가 될 수 있으므로, 루실 여사가 좀 요긴해집니다.

심즈 2편집

심즈 3편집

  • 심즈 3에는 여러가지 방법으로 죽음을 피할 수 있습니다. 제일 첫째 방법은 죽음의 꽃이며, 이를 소지한 자는 죽음의 꽃과 씨앗의 합계만큼 죽음에서 보호 받습니다.
  • 또한 기회 카드로 죽은 자를 유령으로 소생시킬 수 있습니다. 기회 카드를 완수하는 데에는 죽은 심 하나를 공짜로 살려주지만, 그 후에는 5000§의 돈이 듭니다. 그 유령은 암브로시아 섭취로 다시 심이 될 수 있습니다.
  • 불운함패배자 특성을 가진 심들은 늙어 죽지않는 이상 죽음의 신은 이들을 거두지 않습니다.
  • 패치한 후에는 높은 논리 기술을 갖고 있는 심들은 죽음의 신에게 체스에 도전해 죽은 심을 구할 수 있습니다.

심즈 1편집

TSDeath

심즈는 곧 죽음의 문에 있어야합니다.

아사: 심이나 애완 동물의 허기 욕구가 완전히 고갈될 경우는 굶어 죽게됩니다. 낮은 허기 욕구를 지닌 심이 귀신이 무서워하는 경우, 그들은 아사 위험에 있습니다.\

익사 : 심이 너무 오래 수영장을 사용하는 경우, 그들은 익사 할 수 있습니다. 낮은 에너지로 수영을하는 것은이 발생하는 가능성을 증가하지만, 무작위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수영장 사다리는 심은 수영장에서되면 판매 할 수 있으며, 그들은 나갈 수 없기 때문에 결국에는 익사합니다.

화재 : 심이나 애완 동물이 일정 기간 동안 불에있는 경우, 그들은 유골로 설정하고 죽을 것이다. 매우 희귀하게 일어나는 일이나 어떤 확장팩에는 자연발화를 등장하게 합니다.

감전 : 심은 웅덩이에서 서있는 동안 전자제품을 사용하거나이 낮은 기계 기술하고 깨진 전자제품을 수리하려고하면, 자신이 감전으로 죽을 수 있습니다.

질병 : 기니 돼지와 함께 게임 심즈는 물리지과 질병에 감염 될 수 있습니다.질병은 전염성이 있으며, 치료하지 않을 경우 그 감염된 심 죽을 것입니다.

심즈: 슈퍼스타

스카이 다이빙 시뮬레이터

스카이 다이빙 시뮬레이터를 사용하여 심 낮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면, 그들은 하늘과 다이로 시작됩니다. 낮은 분위기와 심즈는 시뮬레이터를 사용하지 않습니다, ​​자신의 동기가 고갈로 심이 떠날 수 있도록 입구는 차단해야합니다. 이러한 방식으로 죽을 심즈는 잔인한 사신의 방문을 할 수 없습니다.

심즈: 수리수리 마수리 & 심즈 : 멍멍이와 야옹이

두꺼비에 켜기

풀어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심즈는 경우에는 두꺼비로 설정되었습니다 심은 용, 또는 고양이에 의해 먹을 수 있습니다. 심즈이 방법으로 죽을 때, 그들은 잔인한 사신의 방문을하지 않습니다, ​​가능성이 가장 높은 갈 수있는 시체가 없다는 사실로 인해.

심즈 2편집

기아 : 심즈 여러 일 연장 기간 동안 식사를하지 않는 경우가 굶어합니다. 십대 아르 세 이상 심즈는이 방법으로 죽을 수 있습니다. 자신의 배고픔이 필요한 너무 오래 충분히 낮 으면 아기, 유아, 어린이 대신 사회 복지사를 타고 빠져 나간 것입니다.

감전 : 심즈 낮은 기계 기술을 가지고 깨진 전기 항목을 복구하려고하면, 그들은 감전 될 수 있으며 고객의 요구가 너무 낮 떨어하면 죽어. 십대 아르 세 이상 심즈는이 방법으로 죽을 수 있습니다.

물에 빠진 : 자신의 기아 또는 에너지 필요가 너무 낮은 할 때까지 심즈 수영하는 경우, 그들은 익사합니다.플레이어는 수영장에서 나올에서 심즈을 방지하기 위해 수영장 사다리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. 자녀 세 이상 심즈는이 방법으로 죽을 수 있습니다.

화재 : 충분히에 불이 나고 있으며, 레코딩을하는 동안 소멸되지 않습니다 심즈 죽는 것입니다. 이 필요 드롭에 의해 발생하지 않는 오직 죽음입니다. 심즈들을 화형 매우 낮은 때까지 상당한 필요 드롭을 가지고 있지만 -90보다 낮은 수 없습니다. 자녀 세 이상 심즈는이 방법으로 죽을 수 있습니다. 아기와 유아에 불에서 죽을 수 없습니다.

나이 : 장로가 자신의 수명의 끝 부분에 도달하면 늙어 죽을 것이다. 이 방법은 심즈가 사망 심즈를 재생하기 위해 잔인한 사신과 변론 할 수 없습니다. 사람들이 죽을 때 사람들이 금 또는 백금 열망 인 경우 심즈가 즐겁게 죽을 수 있습니다.끔찍 사신 두 훌라 좀비가 나타납니다 편안한 음악이 재생됩니다.심즈는 가방을 선택하고 잔인한 사신을 벗어 준다합니다. 자신의 흡인은 금보다 낮은 경우, 비장 사신은 잔인한 사신에서 끌어낼하려고하지만 아무 소용이 있으며, 죽을 심 생명과 심 자사의 모래 시계를 표시합니다. 플래티넘 흡인에서 죽을 심즈는이 새겨 져 자신의 열망의 상징으로 금 무덤을 받게됩니다. 늙어 죽을 때 심즈는 가족과 친구에게 유산을 제공합니다.

질환 : 치료하지 않을 경우에는 폐렴이나 신비한 질병 등 치명적인 질병을 잡기 심즈는 결국 죽을 것이다. 같은 독감이나 감기와 같은 비 치명적 질병, 심즈를 죽일 순 없지만 자신의 심각도가 높은 경우 결국 폐렴으로 바뀝니다. 심즈는 휴식 생명 공학 역에서 치료를 복용, 오렌지 주스를 마시는 나 할머니의 컴포트 스프를 먹는하여 치료 할 수 있습니다. 십대 아르 세 이상 심즈는이 방법으로 죽을 수 있습니다. 그들은 그 시점에 도달하면 그들이 사회 복지사를 타고 빠져 나간 될 것 같은 아이들은, 질병으로 사망하지 않습니다. 그러나, 사회 복지사는 가족의 모든 다른 아이들이 소요됩니다.

파리 : 많이가 너무 더러워하고 더러운 접시 많은 플라이 감염 개체를 포함 된 경우 심스은 파리들이 득실 거리는 객체 위에 단계와 심 살아을 먹을 때 파리가 살인자의 떼를 형성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. 서보이 죽음에 영향을받지 않습니다.

공포 : 귀신이 동기가 크게 떨어질 것이다 볼 수 심스. 요구 네 가지 하나가 너무 낮은 드롭하면 심즈 죽을 것입니다. 십대 아르 세 이상 심즈는이 방법으로 죽을 수 있습니다. 아이들은 자신을 습식 대신 기절합니다.

위성 : 심즈는 구름을 보며 (낮) 또는 망원경 (야간)없이 천문 있지만, 위성 그들에게 넘어 것을 매우 가능성은 낮지 만 있습니다.위성은 구매 모드에서 판매하지만, 드 값을 신속하게 할 수 있습니다. 십대 아르 세 이상 심즈는 서보 수있는이 방법으로 죽을 수 있습니다.

아무 이유없이 사망 : 일부 심스은 아무 이유도, 의문의 질식 죽음을 죽어. 이 패치에 의해 나중에 확장에서 수정 된 버그입니다. 그것은 질병 코딩의 실수로 인해 발생합니다.패치가 설치되지 않은 기본 게임에서 임신 심즈는 갑작스런 죽음에 매우 취약했다.

가위 : Maxis 사이트와 심에서 가위를 Playset으로 실행 플레이어 다운로드가 그들과 함께 실행하는 경우 / 그녀는 넘어지고 칼에 찔 얻을 수있는 기회가 그가 있어요. 이 개체는 심즈 2 웹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. 서보이 방법으로 죽을 수 있습니다.

심즈2: 못말리는 캠퍼스

소 공장 : 배고픈 소 공장에서 케이크를 잡기 위해 시도 심즈는 살아 먹을 수 있습니다. 심즈는 소 공장으로 섭취했을 때 잔인한 사신이 오지 않습니다. 대신, 삭제 표시는 소 공장의 입에서 직접 올 것이다. 심즈는 심즈를 복구하기 위해 잔인한 사신과 변론 수 없으며 먹는 심스는 자신의 삶을 변론 할 수 있습니다. 서보이 방법으로 죽을 수 있습니다.

심즈 2 : 화려한 외출

관의 공포 : 심즈 안에 뱀파이어와 뱀파이어의 관에 픽 할 수 있습니다.뱀파이어가 훔쳐 심즈를 놀라게하고 동기를 낮출 수 있습니다. 심즈의 요구가 너무 낮은 쓰러진다면, 그들도 죽을 것이다. 십대 아르 세 이상 심즈는이 방법으로 죽을 수 있습니다. 이 죽음의 공포에 의한 사망과 비슷하지만, 같은 일이 아닙니다.

햇빛 : 뱀파이어가 너무 오래 햇빛에 노출되는 경우, 자신의 요구가 크게 떨어질 것입니다. 자신의 굶주림은 편안함, 에너지, 재미, 위생 요구가 너무 낮은 드롭하면, 그들은 지글 지글하고 죽을 것이다. 청소년 세 이상 뱀파이어는이 방법으로 죽을 수 있습니다.

심즈 2 : 나도 사장님

넷째 랠리 : 심은 으스 대며 꼬리 따위를 치켜 들다 비즈니스 넷째 랠리를 사용하고 그들의 요구가 너무 낮은 드롭하면, 그들은 소리에서 침착성을하고 죽을 것이다.

심즈 2: 사계절 이야기

자 소원 : 잘하고자로부터 돈을 심 소망과 기원에 실패하면 돈 자루가 § 한 가치가 있어야하고 심 완전히 죽이겠다고 25 %의 가능성이 있습니다.

우박 : 우박에 의해 때린 아르 심즈가 자신의 요구를해야합니다는 크게 떨어졌다. 그의 요구에 우박으로 때린 때 너무 낮은 심즈 죽을 것입니다. 십대 아르 세 이상 심즈는이 방법으로 죽을 수 있습니다. 서보는 영향을받지 않습니다.

번개 : 심즈는 번개 맞은 그들의 요구가 너무 낮은 얻을 때, 그들은 죽을 것이다. 수영이나 온수 욕조에서 아르 심즈는 맞을 확률이 높아 있습니다.

심즈 2: 알콩달콩 아파트

TS2Murphybed

머피 침대 : 심즈 미만 5 몸의 기술과 -70 이하 기분이 경우, 머피 침대를 열 때, 그 위에 떨어져서 심즈를 짓밟고, 그 / 그녀를 죽이는 것을 5 %의 가능성이 있습니다.침대는 즉시에 관계없이 요구 사항을 심 죽일거야. 그들의 귀신이 그들을 죽인 침대를 방지합니다.

사망의 다른 원인

이전 목록에서 사망의 원인이 있으므로 심즈 짓을 죽일 수있는 몇 가지. 이 게임은 독특한 죽음으로 죽음에 이러한 유형의를 인식하지 않습니다.

엘리베이터 : 심즈가에있는 동안 엘리베이터가 아래로 깨진다면, 자신의 요구가 떨어질 것입니다. 자신의 굶주림이 너무 낮 떨어하지 않으면 죽을되지 않습니다. 엘리베이터의 죽음에 대한 애니메이션이 없으므로, 그들은 굶주림으로 죽을거야.

악 금어초 꽃다발 : 제대로 만들어 금어초 꽃다발이 악한 버전이 될 것입니다.악마 금어초의 꽃다발이 서서히 심즈 '동기를 감소하지만, 크게 않습니다. 이 결국 심즈, 굶어 발생 기아의 필요성을 고갈 수 있습니다.

악 연 : 연이 잘못 만들어 비행 할 때 번개를 유치했다. 이 번개에서 죽음처럼 작동하며 아이를 죽이지 않을 것입니다.

마녀 왕좌 : 마녀가 맞은 편 - 정렬 왕좌에 오를 때, 예를 들어 좋은 마녀가 암흑의 왕의 클로에 앉아, 마녀의 요구 심즈 낮은 열망과 함께 로움과 불가사의 한 에너자이저를 사용할 때 요구 가옥 방식과 유사, 크게 가옥합니다. 이 심가 기아에 죽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심즈 3편집

화재 : 심들이 한 시간에 불이 붙을 경우 그 심은 죽게 됩니다. 그러나 저돌적임, 방화광불에 내성이 있음을 지닌 심들은 화재에 면역입니다.

익사 : 심이 "피로함" 무드렛을 보유할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심의 수영장 (수영장 주변의 벽 등)을 나갈 수 없을 경우 그 심은 익사합니다.

감전 : 심이 감전되는 방식은 여러개가 있습니다: 하나는 심이 "불에 탐" 무드렛을 지니고 있을때 전자제품을 수리하려 하다 실패하면 죽게 되며 (무드렛을 지니지 않고 수리에 실패하면 감전되어 "불에 탐" 무드렛을 얻음), 둘째로 물웅덩이 위에서 수리를 하게되면 그 무드렛의 유무에 관계없이 감전사하게 됩니다.

아사 : 전작과 같이 허기 욕구가 0이 되면 아사하여 죽습니다.

노령 : 심은 노인일 때 나이를 먹으면 죽습니다. 이는 노인일 때 치트로서 "연령 전환" 명령을 내릴때 볼 수 있습니다. 심즈 3의 애완 동물들은 노령을 제외한 죽음이 없습니다.

심즈 3 스토어

소 식물 : 소 식물은 상점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. 소 식물이 특정 시간동안 먹지 못하면 케이크를 꺼내 심을 유인하며, 그 심은 그 미끼를 잡으려 하려다 죽게 됩니다. 단 예외는 있으며, 아이들은 이에 해당되지 않으며, 위생 욕구가 낮으면 식물이 심을 뱉어낼 가능성이 있습니다.

심즈 3 : 좌충우돌 세계 모험

머미의 저주 : 심가 머미와의 싸움에 지면, 그는 / 그녀는 저주를 받게 될 가능성이 있으며, 그를 반영하는 무드렛을 받게 됩니다. 저주는 대 스핑크스에 방문하거나, 무드렛 제거기 이용, 뱀 부림을 하여 코브라의 키스를 받거나, 저주 받은 왕의 석관에 잔 후 축복 받은 왕의 석관에 자거나, 제일 쉽게 명상을 함으로서 완치 할 수 있습니다. 이로 죽게 된 심은 부활할 시 사악함 특성을 지니게 됩니다.

심즈 3 : 달콤 살벌 커리어

유성 : 심이 잠시 동안 밖에 있으면 유성 그 심 위에 떨어질 가능성이 생깁니다. 유성이 떨어지게 될 경우 메모가 갑자기 어두워졌다라는 메세지를 표시합니다. 유성이 촉발되는 것은 희귀한 일이며, 그 심을 움직이지 않으면 유성이 그 심을 깔게 되어 그 심이 죽습니다. 망원경을 사용할 경우 유성이 촉발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. 근처에 있는 심들은 불에 그을려저 옷이 타게 되며, 집이나 부지에 유성이 떨어졌을 경우 창문 및 부지에 있는 가구는 손상될 수 있습니다.

심즈 3 : 모두 잠든 후에

갈증 : 뱀파이어를 위해 아사를 대체합니다. 이는 뱀파이어만의 고유 사망입니다.

심즈 3 : 나는 심 너는 펫

노령 : (애완 동물) 애완 동물들은 노령으로만 죽을 수 있습니다

심즈 3 : 두근 두근 쇼 타임

매직 : 충분한 기술을 지닌 마법사는 "생매장", "인간 동상 '및'물 무덤 '트릭을 수행 할 위험 상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심이 제대로 자신의 마술을 실행에 실패하는 경우에는 기구 내부에 있는 심이 죽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.

심즈 3 : 슈퍼 내추럴

Death by jelly beans

젤리 빈 : 마법의 젤리 덤불의 "마법의 젤리 빈'은 섭취시 1%의 확률로 젤리 빈을 섭취한 심을 죽입니다 .

잊혀지지 않는 저주 :기도 유령 저주 마법이 실패하고 다시 그에게 불을하면 적어도 수준이 맞춤법 주조 (숨김 기술)의 다섯 죽을 수있는 마녀. 성공한다면,이 주문에 의해 영향을 심는 유령 저주로 죽을 수 있습니다.

변성 : 현자의 돌을 사용하는 심은 금상으로 변환될 가능성이 있습니다. 이런 상황에서는 심이 금으로 변하는 동안 포즈를 취한후 죽게됩니다. 사망 당시 심의 황금 동상은 유지되며, 이는 가족의 소지품이 됩니다